얼굴비대칭과 이중턱 고민이 많았서 알아보다가 방문했습니다 제 체형에 맞게 얼굴, 목, 어깨 등 꼼꼼히 관리 해주셔서 받을때 마다 몸이 한결 가벼워 지고 얼굴라인도 또렸해졌어요 불면증도 있었는데 집에서 잠도 잘 자게 되었어요 제대로 케어받는 느낌이라 너무 만족해요~!
저는 다리붓기랑 얼굴형 관리 때문에 방문하고 있는데 받을 때마다 다리가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이에요! 오래 서 있으면 종아리가 많이 붓는데 관리받고 나면 라인이 정리되고 가벼워져서 만족스럽습니다! 이중턱, 턱선도 항상 꼼꼼하게 봐주셔서 집에 돌아갈 땐 붓기가 쏙 빠져서 가요
방문한지도 벌써 3년이 지났는데, 예전 당산동에 위치했을때부터 다녔어요. 이제 새로운 공간에서 수기관리를 받고 있는데, 어디가 안좋은지 바로 캐치를 해주시고, 건강과 식단까지 제공해주시면서 맞춤식으로 관리해주십니다! 건강에 대한 지식도 +1 상승한거 같아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