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쇼핑하다가 들리기 좋아요 :) 접근성도 좋고, 매장도 깔끔해서 편하게 이용하기 좋았어요. 패디 컬러 고민했는데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딱 맞게 추천해주시고, 글리터 포인트까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시술은 빠른데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케어 받는 동안 힐링하는 느낌 ❣️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부담 없이 편하게 케어 받을 수 있어요! ❤️
사진 순서대로 7/26 시술직후 8/14 양손 엄지손톱에 녹색 보임 8/24 타샵에서제거 - 양손 엄지손톱 곰팡이 9/14 현재상태 제거하면서 보니 열손가락 다 중앙부분이 떠있는 상태였음 타샵 쌤이 보자마자 습기때매 곰팡이 생긴거같다 함 (알고보니 같은날 같이 시술받은 친구는 네다섯손가락 정도 떨어진 상태였음) 사진 보내면서 톡톡으로 문의하니까 내 생활습관이나 관리때매 그럴 수 있다면서 2-3주 지나서도 그러면 연락달라함 네일 10년동안 해보면서 이런적 처음이고 손닦기 샤워하기 밖에 안하는데 이게 어캐 내탓이냐고 답장햇는데 씹힘 다
건조한 겨울이라 발각질 많고 잘 터서 발각질관리 받으러 다녀왔다가 아가발 완성하고 왔어요. 엄청 보드라운 케어와 묵직한 종아리 마사지로 극락이었어요 쇼파에 앉아서 꾸벅 잠들 뻔했어요. 발목까지만 받는케어랑 종아리까지 받는 케어 있는데 종아리 케어가 잘되어야 발각질도 막 쌓이지 않는다고 하네용. 발케어 신세계에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