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때도 안 나던 여드름이 갑자기 심해져서 화장품, 피부과 등 이것저것 해봤지만 큰 효과를 못 보고 있었습니다.. 여기는 처음 방문했을 때부터 생활습관과 세안법을 꼼꼼히 봐주시고, 면봉 압출로 자극이 적어서 좋았어요. 무리하게 압출하지 않는 점도 좋았습니다 !! 사진은 관리 전 / 약 3개월 후(생얼) / 약 3개월 후(화장)입니다. 여러 곳을 다녀보다가 결국 2년 넘게 정착해서 다니고 있습니다. 원장님 압출 실력 믿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
면봉 압출이라 다른 곳보다 덜 아프고 붉은기가 오래 안남아서 너무 좋아요 !! 다른 곳에서는 짜다가 운 적도 있는데 ,,, ㅋㅋㅋ ㅜㅜ 여기는 괜찮습니다! 숙련된 압출 전문가에게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이 샵의 가장 큰 장점 같아요 그리고 생활습관이나 클렌징과 메이크업 시 주의 사항도 알려주시는게 좋아요! 여드름은 생활루틴 관리가 워낙 중요한지라 생각도 못했던 부분 알려주시는게 전 좋았어요😊😊
오늘 압출 받고왔는데 다른데보다 훨 안아파서 너무 좋았어요! 아픈거 되게 못참는데 제가 참았다는건 진짜 안아프게 잘해주신다는 겁니다 붉어진거나 붓는것도 훨 덜한기분이에요 무조건 추천 합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