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손관리를 받게 되어 설레는 마음으로 가게 된 나몽살롱♡ 친절하고 꼼꼼한 직원분 덕분에 살림해도 예쁘고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멋진 가을 컬러 손톱을 갖게 되었어요^^ 추천합니다
아트 진짜 촌스러운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 근처라서 두어번 갔다가 다신 안 가는 중
친절하시고 샵도 깔끔하고 기구도 관리 잘 되어있어요. 다만 아트들이 전체적으로 미감이 조금 부족하다 느껴지고 가격도 타샵보다 1만원~3만원 정도 비싸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