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같은 분이 해주셔서 알아서 해주시겠지 하고 맘 놓았는데, 하고 나와서 보니까 손 밑에 거스러미도 엄청 붙어있고 기포나 붓자국 이런게 남아있어서 당황스러웠어요 그래도 멀리서 보면 이쁘니까 참았는데, 하고와서 저녁부터 큐티클 밑 부분이 엄청 간지러워서 젤 알러지 반응인가 했어요 여태 셀프로 할때나 다른샵에서 할때 한번도 간지러웠던 적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너무 간지럽길래 왜그러지 하고 며칠 참았는데 지금 손톱 안쪽 보니까 베이스를 큐티클 밑으로 밀어넣듯이 발라서 그거때문에 손이 간지러웠던 거였네요.. 이걸 첫방문 할인을 받고도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