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한 네일 레전드로 예뻐요. 제 이후로 예약손님이 없어서 진짜 꼼꼼히 해주신 거 같던데 너무 예뻐서 카카오맵 후기부터 답니다..,
I am really not an expert in nails but I am satisfied with results and shop was very clean. Also, owner is very kind ☆☆☆☆☆
원장님 꼼꼼 하시고 친절 하시고 미인 이시고 원장님 닮아 매장도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추운날에도 매장은 항상 따뜻따뜻~~ 네일 & 속눈섭연장 하고 올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섬세한네일"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원장님♡♡♡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