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깨끗하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광정이 넘 맘 편했어요^^ 가성비도 최고임! 꼼꼼하고 예쁘게 해주셨어요~~주차 유료주차장에서 주차해야되는게 좀 아쉽지만 그래도 비싸지않았어요 ! 담에 또 반문할예정 🫰🏻🫰🏻🫰🏻
하...처음부터 가자마자 화내서 당황함;; 네일 받아본 지 얼마 안돼서 좀 얼버무렸더니 시술 하는 내내 한숨에 짜증은 계속 내고 지금까지 갔던 곳 중에서 제일로 불친절합니다...ㅎㅎ 다른데에서 두 번 받았는데 그때는 기포 생긴 적 없었는데!!! 기포 생겨서 as 되냐고 물어보니까 톡으로는 아무 말도 안하더니 현장에서 추가 결제 있다고 그러네요.ㅎㅎ(사진 같이 보냈음) 재방문 했던 날에도 손톱 보면서 한숨에 짜증 또 내셔서 시간만 날리고 왔습니다~~ 다른 쌤들은 친절하신 거 같은데 한 분만 유독 그러시는 거 같습니다 ㅎㅎ
쉐입, 컬러, 아트에 둔하고 손톱 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기가 쎄신 분께 강추드려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