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을 물어 뜯는 습관이 있는데 그거에 대한 피드백도 많이 주시고 꿀팁 같은 것도 많이 주셨어요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시술해 주셨고 손도 너무 깔끔하게 케어 됐어요 ! 다음에 또 방문 할 것 같아요 ~
이사후 실력좋은 네일샵 찾기 힘들엇는데 우연히 가게앞지나가다 첫방문세일에 혹해서 싼맛에 한번받아보자 하고 갔는데 원장님이 케어에 진심이시네요 단골하려구요^^
첫방문 할인도 받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페디큐어도 잘받았어여~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