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예정이여서 네일정착중이엿는데, 너무 좋은곳 만나서 넘조아요 손도빠르시구 ㅎㅎ 네일넘이뻐요
소개로 처음 방문햇어요 한동안 안하다가 유목민이였는데 찐샾 만난거 같아요 기존 제거해야할 젤도ㅠ있ㅗ 손톱도 짧앗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처음부터 쉐입 종류도 제 손톱이나 손에 맞게 잡아주시고 마지막 컬러까지 초이스하는데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넘 좋았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라 단골 각입니다 최고!!
네일 받으러 왔습니당!!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사장님이 진짜 너무 친절하시구 예쁘시구 제 취향 딱 캐치해서 디자인도 너무 잘 골라주세요 무엇보다 실력이 너무너무너무 좋으셔서 갈 때마다 그냥 믿음만땅 기대만땅으로 방문하게 돼요 원래는 자연스러운 디자인만 쭉 해왔는데, 이번에는 좀 색다른 느낌 해보고 싶다구 말씀드리구 원하는 디자인 몇 개 보여드렸는데요! 근데 역시 이번에도 대성공…😊😊그날부터 하루 종일 손톱만 보게 돼요!!! 밤바다나 밤하늘 같은 느낌이라 예쁘구 색감 덕분에 손도 더 하얘 보이는 게 진짜 마음에 들어요 자석젤은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