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지쌤한테 5번은 넘게 한거같은데 사진이 이거 밖에 없네요ㅠㅠ 제가 미용실에서 일해서 손톱해도 진짜 빨리 떨어지는데 민지쌤한테 하면 진짜 오래가서 좋아요 오히려 제가 또 올테니까 빨리 떨어지게 해달라고 부탁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저는 민지쌤한테 안하면 그냥 네일 안하는 정도입니다.. 타지에 있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갈때마다 항상 만족스럽게 해주눈 민지쌤 넘 감사해용💗 다음에 대전 가면 또 갈게요 지금 손톱 난리에요ㅎㅎㅎㅎㅎㅎ 네일샵유목민분들 친절하고 꼼꼼한 민지쌤 너무 추천드려요👍🏻👍🏻
아트 이뻐요~~아트 아트 두번째 네일 손톱이 길면 긴데로 짧으면 짧은데로 너무 이쁘게 해주세요~^^ 만년동 네일쏠레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재방문 ㅎㅎ 계속 재방문해요~^^ 친절하시구 이쁘게 잘붙어있어요~ 발도 했어요~ 정말이지 미안할정도 꼼꼼하게 발을 해주시네요~~이뻐요~~^^
이번에 n번째 (넘 많이 가서 몇번짼지 기억안남 ㅋㅋ) 방문했어요! 원장님 시술 뭐든 넘 잘해주시는데 진짜 그라데이숀 넘 잘해주세요 ㅠㅠㅠ 힝구..쵝옹..ㅠㅠ 매장도 깨끗하구 디자인 고민하고 있으면 추천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ㅠㅠ 손톱 길으면 또 갈께용 (신상 기대기대 ㅎㅎ)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