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환경이 너무좋고 항상 친절하신 선생님들 덕분에 편안하게 관리받습니다. 특히나 여드름관리 적극 추천입니다~
5
와..여기가 정말 압출 맛집입니다. 저 정말 상태가 최악이였어서 피부과 가기가 겁날 정도여서 미루고 미루다 후가 찾아보고 우연히 가게되었어요. 정말 하나하나 다 신경써주시고 정말 오랜 시간동안 압출부터 진정까지 정말 최고였어요.. 저 정말 피부때문에 요즘 너무 우울했는데 왜 진작 안왔을까요..ㅠㅠ 원장님 정말 구세주.. 명절인데도 정말 천천히 정성스런 관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