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안좋아하는 편입니다ㅜㅜ 몸에 조금만 무리가 가면 아프길래 병원대신 필라테스 다녀보라는 지인의 추천에 체험 삼아 시작했는데 근육을 써야할 곳 잘 알려주시고 강사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시설도 깔끔하구요 우선 아픈 빈도가 덜해지니 삶의 질이 달라지네요!! 힘들긴 한데 운동이 재밌어요ㅎㅎㅎㅎ
필라테스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진짜 전문성 인정입니다!! 벌써 여러번 재등록햇어유 ㅎㅎ내몸 생각하면 아무래도 많이 따져보게 되는데 모든게 만족스럽습니댱 무엇보다 건강해진다고 피부로 느껴지니까요 강사님들이 진심으로 해주셔서 더더욱 믿음이 가요!! 제발 오래오래 해쥬세요 사장님🥰🥹🥹
강사님들 모두 전문성이 느껴져요! 제 몸에 맞춰 운동할수 있어서 몸이 정말 좋아졌어요! 센터에 먼지하나 안보이게 깨끗하고 기구도 정말 좋아요!! 운동 끝나면 재등록 할께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