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가까워서 다니기 시작했는데 마음에 들어서 계속 연장등록하며 꾸준히 이용중입니다 ~ 시설이 깨끗하고 강사님들도 꼼꼼히 자세 잡아주셔서 운동효과가 좋아요 :) 필라테스하며 확실히 코어가 잘 잡히고 자세교정 효과가있습니다!강추합니다^^b
한 수업에서 여러 기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음. 강사님들도 친절하고 개개인을 잘 봐 주시는 느낌이었음. 건물이 낡아 보였는데 안에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괜춘함!!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무엇보다 운동후에 통증이 사라져서 꾸준히 다니고 있음 ㅎㅎ 지하철역 바로앞이고 3층인데 엘리베이터 없는거 빼고는 다 좋아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