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근처라 가게 되었던 센터를 어느새 1년이 넘도록 꾸준히 다니고 있습니다!! 매번 수업 갈 때마다 태워져서 돌아오지만 처음 목표였던 체력증진은 물론 전보다 아픈 곳은 나아진거 같습니다 ㅎㅎ 세찬쌤의 꼼꼼한 지도와 아주 아주 긍정적인 마이드셋 덕분에 처음해보는 PT를 잘 적응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앞으로도 남은 자세교정과 더 튼튼한 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잘 부탁드립니당 세찬 도이치 짱짱맨👍🏻 감사합니다
처음에 허리랑 무릎이 안좋아서 다녔는데 여기서 운동한 이후 많이 좋아졌습니다. 특히 전세찬 강사님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업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설도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전철역에 가까워 위치도 좋습니다.
일단 시설이나 전체적인 분위기가 정말 깨끗하고 편안했어요! 맞 춤 상담을 통해서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도 알 수 있어서 좋았습 니다 ㅎㅎ 전세찬쌤께 pt받았는데 제가 운동경험이 없어서 필라테스가 처 음인데도 불구하고 아주 친절하고 구체적이게 지도해주셨어요!!🥺👍👍 고민하시는 분들 강추드립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