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원장님이 바뀌고 나서 확실히 이전보다 더 세심하게 잡아주십니다. 요가원 분위기는 조용해서 너무 좋구요. 확실히 더 요가에 집중 할 수 있는 구조에요. 규모가 크지 않아 늦게가면 뒷자리에 앉게되는건 아쉽네요.. 아 맞다! 저는 개인레슨도 받아봤는데 금액도 적절하고 좋았네요.
원장님이 바뀌고 확실히 더 좋아진거 같아요! 요가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저만 알고 싶은 요가원이지만..ㅎㅎ 추천합니다!
지하철역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혼자 갔는데 선생님이 세심히 봐주셔서 잘 다니고있어요ㅎㅎ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