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를 처음 하는데 원장 선생님이 지도를 편안하게 이끌어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공간도 따뜻하고 선생님의 지도도 다정해서 요가를 잘 하지 못해도 여기서 요가하면 편안하게 할 수 있겠다 싶어서 등록 했습니다:) 왜 요가선생님이 요가를 잘하는 거와 잘 가르치는 능력은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잘 하면서 잘 안내해준다는 느낌이 들어 안전한 요가를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가를 처음 시이작에서 시작하게 되어 너무 행운입니다 선생님들 한분한분 너무 친절하시고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행복해요 -강아지 와 함께 수련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따스한 공간에서 친절하고 다정한 선생님과 점심 요가 나눌 수 있어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어요. 한결 가벼워진 몸과 마음으로 남은 하루도 시이작! 🙏🤗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