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일 있을때 센터에서 수련 한번 하고나면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져요~~~😁 직장인들에게는 젠요가가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
잘 다니고 있습니다. 수업 너무 좋고 선생님들 친절하셔서 3 개월 처음에 했는데 1 년 신청하고 반년 넘게하고 있네요. 프로그램들은 쪼금 가격이 있는데 프로그램들 다 너무 좋아요 ㅠ 프로그램들 때문에 다른곳도 가봤는데 판교 센터가 시설은 제일 좋은듯 합니다.
젠요가 판교센터는 방문 할때마다 마음이 편해지는 공간인거 같아요. 가슴이 따뜻해지고 확 열리는 곳 늘 밝은 에너지로 맞이해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기분 좋게 수업 듣고 갑니다! 회원들을 너무나도 진심으로 생각해주시는 선생님들이 계셔 1시간 수업으로 그날의 피로가 확 풀립니다 👍 젠요가 평생 운영해주세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