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 상담 받았다가 얼마전에 다시 갔는데 원장님실장님이 바뀌셨더라구요ㅎㅎ 쌤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으셔요!! 플라잉실이랑 기구실 분리돼있는데 플라잉 할때는 관절 보호하라고 매트시공 하셨대요 플라잉아니고 매트요가할때도 안아프고 좋아요~ 넓고 깨끗하고 저렴해서 쭉 다녀보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주차장도 넓고 주차권도 주셔요!!
밖에서 볼때는 몰랐는데 들어가서 보면 센터가 깨끗하고 엄청 넓어요ㅎㅎ 바닥도 푹신푹신해서 플라잉 해도 무릎 통증이 걱정 없겠더라구요! 친절하셔서 추천드려요!
친절하고 세심한 가르침, 유쾌하고 열정적인 선생님, 다양한 운동과 기구들, 최고에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