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에 이런 좋은 수영장 있는게 너무 감사해요~가정의 달이라고 이벤트도 많이 해서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많구요~샤워실에 온탕.편백실우나도 있어서 몸 피로 풀기 딱 좋아요~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답니다~~이런 행사 많이 해주세요~~
4월 벚꽃축제 이벤트~~ 운동만 하다 한번씩 힐링을 주는 이벤트 뙇~^^ 이벤트가 자주 있어 넘넘 굿~~~ 놓치지않고 꽃구경하게 되어 넘 럭키요~~ 또 열심히 운동하다 기회가 오면 참여하겠습니다~^^
연간회원입니다. 센터 접근성도 좋고 주차 공간도 편해서 자주 찾게 되는 곳이에요. 헬스 기구도 테크노짐이라 너무 좋고요. 기구가 스마트해서 운동 기록 관리하기 편하고 사용감도 아주 쾌적합니다. 프리미엄 기구답게 디자인도 예뻐서 운동할 맛 나네요. 시설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게 느껴져서 정말 좋고요. 기구 배치도 만족입니다. 직원분들도 항상 밝게 인사해 주시고 센터 분위기 자체가 매우 긍정적입니다. 가격 대비 시설이나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서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간혹 불편사항이 있으면 바로바로 개선이되어 좋았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