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쌤이랑 pt수업 진행하고 있는 헬린이 입니다 처음엔 돈을 썼으니 가야지ㅠㅠ 하며 울며겨자먹기로 운동을 갔는데 요즘엔 운동에 슬슬 재미 붙여가서 센터 가는게 그렇게 힘들지가 않아요! 이게 다 대니쌤 덕인 것 같아요 운동을 처음 해봐서 좀 겁냈었는데 설명도 쉽게 해주셔서 운동기구랑 친해질 수 있게 해주고 또 진도만 빼려고 하는 게 아니라 다치지않구 바른자세로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알려주시는 게 넘 좋았어요 제가 척추측만증이라 불균형이 좀 심한데 말하지않아도 그런거 바로 캐치하고 보완할 수 있는 운동 가르쳐주시는 거 보고 오 전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