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왁싱같이받으려고 남자왁서 후기가 많은 곳 검색하다가 오게 되었는데 둘다 넘넘 만족합니다! 일단 내부가 크고 넓어서 더 쾌적한거 같아요! 뷰 넘 이뻐욬ㅋㅋㅋㅋㅋㅋㅋ 첫방문 혜택받으니 남자도 넘 저렴하더라구요 :) 다음에 또 같이 올게요!
5
2년째 꾸준히 이용중인데 대기실도 넓고 뷰가 진짜 좋습니다ㅋㅋㅋ 매번 인그로운도 꼼꼼히 봐주시고 저한테 맞는 관리법도 알려주셔서 좋아요! 역에서 가까워서 편하게 이용중입니다
5
항상 광화문점만 이용하다가 이번에는 강남쪽 들린 김에 선릉점으로 다녀왔어요ㅋㅋ선릉점은 처음 방문에 봤는데 역이랑 많이 멀지도 않아서 찾기 쉬웠어용ㅋㅋㅋ 광화문점도 갈 때마다 시설이 좋아서 감탄했었는데 선릉점도 넘 깨끗하고ㅎ 쾌적해서 아주 기분좋게 다녀왔네용~~~!!ㅋㅋ 아무래도 코로나 땜에 걱정을ㅜ.ㅜ;; 좀 했는데... 직원분들이 시술하면서 소독같은 것도 신경써서 자주 해주시고 발열 체크같은 것도 꼼꼼하게 하고 계신 것 같아서ㅎㅎ 안심하고 다녀왔어요ㅋㅋㅋㅎㅎㅎ 당당은ㅋㅋ역시 제 최애샵입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