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로 다친 팔꿈치가 안 나아서 혹시나 하고 등록했는데 등 어깨 등 전반적인 근력 운동시켜주심. 3개월 정도 되었는데 코어 좋아진 거 느껴지고 일상생활에서 팔 쓸 때 전보다 안 아파서 좋음. 헬스장 피티 200번 정도 해봤는데 재활 전문 피티는 일반 피티보다 운동 강도가 낮은 거 같아도 효과는 훨씬 좋은 것 같아서 추천함미다.
5
1인 예약제 PT n개월째 다니고있음 무리한동작이나 웨이트 안시키고 운동효과있는 적정수준 잘 아시는 선생님 몸 밸런스와 체력 확실히 좋아짐 PT끝나고 집가는길 활력붙어서 괜히 뿌듯해서 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