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시작한지 2년정도 됐습니다. 그 기간 중 용경쌤과 수업한지는 1년정도 되어가는데 식단 관리 하나 없이 오직 운동으로만 몸이 정말 많이 변했습니다. 초반 6개월 정도는 웨이트에 대한 재미를 붙이며 3대 운동의 무게를 올리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셨다면, 나머지 6개월 정도는 부위별로 고립하고 자극을 느끼는 방법을 중점으로 수업을 해주시는데 정말 전문적이고 개인운동을 할 때도 스킬이 많이 늘어서 운동할 맛이 납니다!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수업 시간마다 선생님의 욕심대로 운동을 시키기보단 개개인의 역량과 컨디션에 맞춰서 수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