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체육진흥회 제주도협회의 7기 서포터즈로 선정되어 다녀왔습니다 제주비만율개선산업에 힘쓰고 있는 한국건강체육진흥회의 지원을 받아 3주째 마인드휘트니스 중문점에서 운동하고 있습니다. 밝고 깨끗한 센터에서 친절하고 전문적인 쌤들과 함께 운동하는 재미를 붙여가고 있습니다. 멋진 설아쌤의 정확하고 섬세한 코칭을 받으며 매일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넓고 쾌적한 센터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운동하는 재미란...!! 앞으로도 열심히 운동 하려합니다! 다들 언제나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아자아자화이팅!🏃🏻♀️
뷰도 좋고 시설도 주차도 나쁘지않은데, 가격상담하고 문자로 보내달랬더니 까먹었는지 보내지는 않고, 등록안하냐고 계속연락만하네요. 손님을 예의있게 대하고 기본을 잘하시면 좋겠습니다
진짜 뷰맛집 인정..🌴1일권 이용했는데 뷰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상체 기구는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지만 유산소존 진짜 크고 많아요 ! ! 👍🏽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