컷트하러 방문 하였는데 기존에 받던 커트와 비용보다 저렴한데, 제스타일은 여기와 더 맞아 정착하기로 했습니다 ! 다음에 펌할때도 방문하겠습니다😊👍
5
컷트 잘해요. 친절하고 괜찮습니다
1
미용실 후기입니다. 덱스 사진으로 울프컷 사진보여줬는데 3개월 기른 뒷머리 다 자르고 사과한마디없이 아 사진이 뒤쪽도 있었네요 하며 자기가 잘라준 머리도 깔끔해서 괜찮다 하네요. 결국 나올때까지 사과 한마디 못받고 나왔네요 화가 너무나서 하고싶은 말이 너무 많지만 글을 더 쓰게 된다면 다른 감정적인 부분이 들어가 보는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릴수 있기에 여기까지만 쓰도록 하겠습니다 글에는 비방의 목적이 아닌 저의 평가랑 경험만 들어있으니 잘 판단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