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넘게 다녔는데, 원장님 너무 세심하시고 드라이 하는법도 잘 알려주세요! 한번 오시면 바로 정착하실 거예요! 동대문구 미용실 중에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추천입니당
후기 한번도 써본적 없고 카카오맵 후기 까다롭기로 유명한데 왜 좋은지 알겠어요!! 후기 쓰라는 말조차 없으셔서 제가 씁니다🥹 이전 직장이 성수동이어서 압구정이랑 건대로 미용실 자주 다녀봤어요 모류교정 매직 등 다 받아봤는데 추가 시술 필수여서 기본 20만원 이었습니다 그렇다고 제 반곱슬이 개선되지 않았구요🥲 여긴 혼자서 해주시는데도 저렴하고 스타일 강요도 없는데 빠르고 정확하게 해주시네요🫶 간만에 고데기 안하고 외출해용 머리자라면 또 올게요🍀 ❣️무엇보다 고양이가 귀여워요❣️
디자이너 선생님들 정말 친절하시고 실력이 좋으세요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헤어메이크업 받고 취업사진도 성공적으로 찍게 되어 감사한 마음으로 후기 남깁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