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솔직후기⭕️ 솔직히 저만 알고 싶은 샵인데 더욱 더 번창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 남깁니다 위생 관리가 정말 철저해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고,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신경 써주셔서 불안하지 않게 시술 받을 수 있어요! 항상 깔끔하게 마무리돼서 만족도가 높고(나원참 이거 여기다 보여줄 수도 없고ㅋㅋㅋㅋㅋ), 가격도 합리적이라 여기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해요👍 특히 원장님께서 유쾌하고 친절하신데, 부담스럽거나 과한 친절이 아니라 사람을 편하게 해주는 친절함이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시술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저도 원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