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건 이렇게 쌓여있는데, 치우지도 않고 트레이너들 밖에서 희희낙낙 수다떨고 있고... - 정수기에 종이컵은 몇달 째 보충도 안해놓고 - 먼지가득으로 위생, 청결 최악이고.... 자기들 일하는 업장인데 깨끗하게 일하고 싶지 않은건가.... 노이해
관리가 너무 안됩니다. 고장난 런닝머신을 고치지 않고, 샤워실의 고장도 수리를 안하네요. 탈의실의 관리도 안되고... 수리비용이 문제가 아니라, 관리의 부재로 보입니다.
유선상으로 가격안내가 안된다네여 불법아닌가여?? ^^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