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구 시설이 좋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처음 이용해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도 좋아서 도보로 이동하시는분들 이용하시면 좋아요!!
3
청결하고 트레이너 쌤도 친절하다.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고, (헬린이 들이 다니기 부담없는 가격+분위기) 고급 머신들은 아니지만,(그나마 마스터 프로 정도 몇개?) , 그래도 가격 대비 우수한 관리 상태를 보이고 있을 건 다 있다. 단점이라면 살짝 좁은 공간. 비싼 일일권?(1만원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