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한지 이제 6개월정도 밖에 안된곳인데 청소상태 이렇습니다... 몇번은 제가 직접 머리카락 치우고 샤워실 사용했지만 관리가 정말 안되고 샤워실 내부 락커는 공용인데도 전부 개인이 다 사용하고 있어서(이부분도 여러차례 문의했으나 관리안됨) 짐놔둘데 부족합니다. 필테 수업 예약해놓으면 해당 선생님 개인사정으로 대강(대리강사)수업으로 전환되는 경우가 다분하고 대강오시는 분들은 3개월 필테강사 연수받고 막 일시작한 티가 많이나는 분들이 대충 흉내만 내고 가십니다. 자세 설명 전혀없어 동작 후에는 허리가 아프고 자세교정해주는거 전혀 없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