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째 다닌 소감 1. 일단 평수가 압도적이라 답답함이 없음 2. 렉이 11대라 기다릴 일이 없음 3. 계단10대라 천국의계단 러버인 나 너므만족함👍 4. 샤워실 별도로 있어서 운동 끝나고 씻을때 좋음 5. 직원들이 친절함(이게제일베스트) 다양한 헬스장 다녀봤지만 이렇게 갈 때 마다 기분좋은 헬스장 첨봄 만족중이라 이제 재등록할예정 넥스트짐 굿굿
헬스장 서울보다 훨씬비싸요 블로그 리뷰에 가격 안써있는 이유가 있어요 가격물어보려고 전화하면 그이후 광고 문자 엄청 옵니다. ㅡㅡ
10.24일 기온 21도 에어컨안킴. 통창이라 햇빛 다들어와서 너무 더움 남자화장실 문열면 오줌싸는거 다보임. 파티션이라도 문 앞에 설치해주길 남자 탈의실 사물함 비밀번호 되긴 하는건지.. 비밀번호 맞추어도 그냥 잠겨서 직원 불러야 함. 사람들 다 그냥 문안잠그고 운동함. 분실우려됨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