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네일 받았었는데 너무 대만족이었어요!!! 제가 딱 원하는 느낌으로 해주셨어요👍🏻👍🏻👍🏻 네일 많이 안받았다고 하니 설명도 친절하게 많이 해주시고 서비스로 이것저것 많이 해주시기도 하셨어요~ 대박나세욧!
5
사장님 굉장히 꼼꼼하게 해주시고 드릴케어 케어 굉장히 잘해주세요. 손톱이 얇은 편이라 항상 짧게 잘랐는데 미르네일 다니고나서부터는 손톱도 많이 기를 수 있게 됐어요. 무엇보다 몇주가 지나도 젤네일 엄청 튼튼해서 들떠서 물이 들어가거나 머리카락이 끼이는 일도 없어요. 우수 네일샵으로 상 받으신거 축하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