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친절하시고 완전맘에 들어요 ㅋㅋ 핀터레스트에서 이미지 찾아갔는데 똑같이 나옴// 가격도 타매장대비 저렴!!
사장님 손 되게 빠르시고 꼼꼼하시고 결과물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퇴근하고 간거라 피곤했는데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술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급하게 연락드려서 네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직업 상 누드색 젤로 하게 되었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실력 좋으세요! 손톱 라인도 잘 다듬어 주시고 꼼꼼하세요bb ς(>‿<.)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