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다른 샵에 직원으로 계실때 처음 받기 시작하고 그 후 샵 차리실때 따라나온 단골입니다 ㅎㅎ 벌써 이게 몇년짼지,, 처음 네일 받을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저렴한 공장형 네일샵 몇번 갔었는데 그땐 원래 제 손톱이 약하거나 네일을 받으면 쉽게 부러지고 갈라지는게 당연한줄 알았어요 근데 사장님께 케어 받기 시작한후로 지금 4년? 넘도록 네일 쉰적이 아예 없는데도 절대 안부러지고 튼튼한 강철손톱됨;; 이래서 기본케어 실력이 중요한가봅니다 날이 갈수록 아트도 넘 예뻐지는거 같아요 아 그리고 또 좋은점은 손이 빠르셔서 네일받는 시간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