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고 시술도 꼼꼼히 잘해줘요 분위기도 편안하구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굿굿 👍 샵에 귀여운 강아지도 있어요 ㅋㅅㅋ 네일 뿐만 아니라 속눈썹 펌 등등 할수있어서 좋아요
쉐입도 맘에 들고 디자인도 예뻐서 대만족입니다😍 담에 또 방문할게요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손톱무좀으로 방문했었는데 여기서 세심하게 관리해주셔서 확실히 나아졌습니다 ^^ 바르는 유황 솔루션 덕분에 회복이 빨라졌어요. 손톱무좀 고민되시는 분들은 공룡발톱 오박사 블로그 참고해보세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