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이 너무 꼼꼼하게 해주시고 친절하세용 컬러고민도 같이 해주시고 대화하면서 시술받으니까 너무 시간도 빠르게갔구👍🏻 네일 유목민이였는데 여기만 올거같아요! 원장님 쵝오!! 전 손톱 짧은게 고민이라서 연장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구 예뻐용 맘에들어뇽❤️
디자인도 너무 이쁘구 튼튼하고 오래가는 지속력에 한번 더 반해요! 친절하고 대화도 잘 통하는 사장님이라 재방문하고 싶네요 :)
진짜 너무 깔끔하고 이뻐요. 비슷한 가격대의 타샵에서 시럽 컬러 손네일 받는적 있었는데 기포가 찬 채로 마무리를 해줬거든요. 제가 네일에 많이 집착하고 예민한 편이라 마음에 들어서 재방문하는 샵이 하나도 없었는데 여기는 일단 공장 같은 느낌이 아닌 진짜 케어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진짜 꼼꼼하게 이쁘게 잘 발라주고 손톱이 원래 이렇게 생긴것 마냥 곡선을 이쁘게 넣어주셨어요. 간식도 준비해주셔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재방문할 의향 있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