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라 각질고민 있어서 방문 상담두 꼼꼼히 해주시고 관리는 더꼼꼼히 해주셨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퍼 다음 예약 미리 잡고 왓어요 ~~~ 홈케어 방법두 잘알려주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루 만족하는 관리.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매장이 깔끔하고 정비가 잘 되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그리고 편안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는 모습이 느껴져서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은 맘이 들어요 . 케어후 힐링한 기분이 들어 만족합니다 . 번창하세요 ^^
상호가 바뀌어 긴가민가하고 갔는데... 발 관리하는 곳이 맞았어요. 시설서 깨끗하고 관리해주시는 선생님들도 친절히 단계단계 설명 잘 해주스고.. 뿌석한 발이 아기발 되었네요. 정기적으로 관리 받아야겠어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