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그룹 수업이라 그런지 집중도 높고 분위기도 편안해서 꾸준히 다니게 되네요. 수업이 끝난 후에는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는 기분이라 하루가 상쾌하게 마무리돼요.
1년동안 꾸준히 다니고 있어요! 수업도 재밌고 모두 친절하십니다^^ 매달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해주셔서 즐겁게 다니고 있어요!
상담부터 굉장히 친절하고 전문성 있게 도와주시고, 운동 능력 확인해 커리큘럼을 굉장히 잘 안내하고 추천해주셨습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선생님들도 상당히 잘 가르쳐주셔서 만족스럽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