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은 운동 재활 겸 시작했는데 공간이 너무 편하고 선생님이너무 열심히 해주세요 ㅠㅠ 진작할걸ㅠㅠ 동네분들 얼릉 하세요
5
정말 좋음! 기구, 분위기, 환경 모두 매우 만족스러웠다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강사님이 제일 좋음 교정을 우선으로 수업 들었는데 개인체형에 맞게 지도해주고 하고나면 매우 개운했다 개인 사정 때문에 마무리하게 되었는데 혹시나 돌아오면 예약하기 어려울까봐 걱정이지만 왕추천
5
흔한 필라테스 샵과 다르게 원장님이 전문적이시고 꼼꼼하며 잘봐주십니다. 동네 여러 센터 다녀봤는데체형봐주시는것도 그렇고 월등히 좋네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