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온리원에서 1:1 수업 받아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경력 11년 원장님이 제 몸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그에 맞게 전문적으로 티칭해주셔서 운동하는 내내 믿음이 갔어요. 동작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잡아주셔서 훨씬 효과적으로 느껴졌고요. 혼자 하는 것보다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다음에는 엄마랑 같이 와서 받아보고 싶어요 😊
주차가 돼서 좋고 원장님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필라테스 처음 하는데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업 한 번만 해도 목&어깨 통증이 많이 사라져서 일상생활하기 너무 좋습니다👍🏻
목이랑 어깨통증이 계속 있어서 병원에서 필라테스 추천해 줘서 집근처로 알아보던 중에 새로 오픈 했다길래 상담 받고 체험 수업 들었는데 재활쪽으로 특화 되신거 같아요 이해하기 쉽게 티칭이 너무 좋았고 선생님도 너무 밝고 친절하셔서 편안한 분위기에 수업했어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