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다니니 확실히 조금씩 몸이 교정이 되고 있는것 같고, 달라지고 있다는게 느껴져요! 선생님들마다 장점과 수업 스타일이 있어 골고루 듣기도 좋고, 발란스가 좋은 것 같아요!🤭 항상 수업을 체계적으로 잘 준비해주셔서 듣고나면 멘탈이 털려있어요ㅎㅎ.. 그리고 항상 센터를 깔끔하게 관리해주셔서 올 때마다 깨끗하고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프로모션도 자주 하니 고민하고 있다면 한번 들어보세요! 강추입니댜🎀 ₊⁺⊹ 🍬 ₊˚⊹ 🌷 👛 ₊˚୨୧·₊ 🩷ྀི